본문 바로가기

아이들와 함께 노는 배짱이

임시방학 집순이 집콕템 DIY 미니어처 하우스 갬성 감성템

아이들과 함께하는 구해줘 홈즈 DIY 미니어처 하우스

이렇게 길게 집콕을 하면서 아이들과 좀 더 의미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미술이나 만들기 관련 자료를 많이 찿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결국은 엄마의 몫이 된다는 DIY 미니어처 하우스 레벨에 맞는 상품을 시작한다면 아이 스스로도 충분히(?) 할수 있지 않을까요? 예쁘고 웅장한 스케일은 잠시 뒤로 하고 작은 사이즈 부터 입문 해 보는 것을 추천 합니다. DIY 미니어처 하우스의 가장 큰 매력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가정적인 분위기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른들에게도 인기 급부상 중인 미니어처 세계

보통 미니어처라고 하면 가장 익숙하게 성인을 메인 시장 타깃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를 작은 공예품으로 세밀하게 구현한 레고나 피규어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한 키덜트 문화에 힘입어 다양한 미니어처 종류를 조립, 수집하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했습니다.그리고 최근에는 초중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과 후 수업의 커리큘럼으로, 미술 학습 과정의 일환으로써 미니어처 제작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양을 만들고 채색을 하는 과정에서 집중력과 창의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일까요?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저학년 교육용 미니어처 제작 세트를 검색, 문의하기만 해도 수십 가지의 상품이 나올 정도 입니다.


DIY 미니어처 하우스 구입 및 만드는 방법

미니어처를 시작하고 싶지만 본격적으로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시중에 판매되는 미니어처 시제품을 사서 이것저것 도전해보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 제작 실력이나 지식이 부족해도 어렵지 않게 따라서 할 수 있는 DIY 세트 등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영풍 문고에서 판매중인 DIY 미니어처 하우스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로맨틱한 벽지에 빈티지 소품들과 예쁜 꽃들 금방이라도 만화 속 주인공이 나올 것 같은 상상력을 발휘하게 되더라구요.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이라고 했던가요? 조명까지

세팅 해 주면 은은한 분위기가 감성을 자극하네요. DIY 미니어처 하우스의 진가는 조명을 켰을때 확실히 발휘됩니다. 이런 공간을 잠시 바라만 보아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자,핀셋,가위,접착본드 등 준비물이 필요한데, DIY 미니어처 하우스 구입하실 때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답니다.만들기는 한땀 한땀 인내심이 필요한 작업이고, 아이들은 특히 섬세함이 부족하니 아이들 곁에서 조금씩 도움을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DIY 미니어처 하우스 요즘같이 집에있는 집순이들에게 아이들에게 딱 좋은 일거리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취미템으로 유익한 킬링타임용으로  DIY 미니어처 하우스 넌 최고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