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와 함께 노는 배짱이

임시방학 아이와 함께~~!! 디폼블럭 필수 집콕템!!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디폼블록 집콕 필수아이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장기휴원 및 휴교로  저를 포함하여 많은 엄마들이 고통받고 있지요. 집콕템 필수 아이템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놀잇감 디폼블럭 너무 좋네요. 디폼 블럭은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블럭이 은 크기의 미니블럭 형태로 변화된것 같아요. 연결부분이 조금 달라 끼우는 재미 또  집중력도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작은블럭들을 도안에 맞추어 하나하나 연결하다 보면, 어느새 하나의 캐릭터가 완성되어요. 클래식 아이템부터 펭수 브롤스타즈 흔한남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최신 유행 캐릭터의 도안이 다양하니 연령 폭도 넓고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디폼블럭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디폼 필수 아이템 레온 상어 레온 친구도 함께 만들어 보았어요. 이렇게 열쇠고리도 만들어  책가방에 주렁주렁 달고다니면 초등학교 인싸!! 인싸되기 어렵지 않네요. 이렇게 집중해서 만들다보면 그 재미에 빠져들고, 그렇게 만들어진 디폼  블럭 캐릭터들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조립이 크게 어렵지 않아요 또 대부분 8mn를 많이 사용하지만 조금 어린 아이들은 10mm로 처음 시작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디폼블럭 도안 따라 만들다 보면 20~30분 만에 하나의 캐릭터가 탄생해요.

 

방탄소년단 , 브롤스타즈 , 겨울왕국 캐릭터 까지 

산타레온, 아이언맨, 배트맨, 이렇게 어벤저스만 모인 것이 아니라 우리 아이 취향에 맞춰 모인 캐릭터들입니다. 디폼블럭의 또다른 재미는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거의 도안으로 제공되고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방탄소년단 캐릭터들도 도안으로 제공 되고 있고,뽀로로, 타요, 겨울왕국 캐릭테 까지 유행에 발빠르게 맞추어 캐릭터 도안이 제공되어요.

 

라이언 너무 귀엽죠? 제일 처음 집콕 템으로 시작한 아이템 이랍니다. 라이언 캐릭터들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클레이피아에서 도안을 다운받아 프린트 해서 사용하습니다. 하다 하다 디폼 블록 카페  놀이에 들어갑니다. 이렇게 프린트해서 하나하나 파일에 끼워놓으니 아이들이 빼는 재미,넘기는 재미,고르는재미에 너무 좋아하네요^^

 

 

집에서도 블럭방처럼 연출 해 보세요

이렇게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집폼 블록 카페 연출해 보았네요. 한글 공부 때 사용하던 몬테소리 글자공부 정리함을 비우고 이렇게 디폼 블럭으로 체워 넣었더니 딱이네요. 보통 색상이 30여 종류는 되는 것 같아요. 나머지 색상들은 락앤락애 보관 하였습니다. 화이트나 블랙색상처럼 많이 사용하게 되는 색상은 별도로 큰 통에 보관 해 두니 든든하더라구요. 

색상 따로 구입하실 때 화이트랑 블랙색상은 넉넉히 준비 해 두세요.

집에만 있다보면 어른들도 또 아이들도 미디어 노출 시간이 많아 지고, 또 스마트폰 중독으로 취미가 점점 사라져가는 요즘 잠시 스마트폰에 내려놓고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찾아 온가족이 모여 이야기 나누며 힐링 취미를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